그쵸? 저도 매일 침대에서 지내다가 어느 날부턴가 입덧도 줄고 소화도 좀 괜찮은거같고 그러더라구요. 그렇지만 방심은 금물! 입덧이 훅- 한번씩와요. 그래도 7~15주때보단 천국입니다. 안정기 운동도 하면서 잘지내봐요.
2023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저에게도 이런날이
드디어 컨디션이 돌아온것 같아요 임신하고 세달동안 진짜 죽은듯이 살았거든요 너무 너무 피곤하고 제몸같지 않고 입덧에 입맛도 살맛도 모두 잃었던 눈물로 하루하루를 보냈었는데 드디어 입덧도 끝이난것 같아요 ㅠㅠㅠ 진짜 살거같아여 입덧만 안해도 몸이 피곤하지만 않아도 살겠다 했는데 15주 3일차되니 귀신같이 몸이 가벼워요 이런날이 오네요 저한테두!! ㅋㅋㅋ 저번주까지 입덧약 달고 살았는데 감격스러워요 이 컨디션 그대로 쭉 갔으면 좋겠네여 💗 다들 임신기간 화이팅 해요우리!!
댓글
10
넘 고생 많으셨어요!!! 축하드려용♡
저도중기되면서 살아나고있어요 초기때진짜 살아있는시체였어요ㅋㅋ
축하해요^^ 저도 14주차인데 이제 좀 살것같아요. 안정기 잘지내봐요~~^^
다행이예요 저도 16주까지 이러고 어찌 지내나 싶었는데 지금은 임신한건가 하는 생각이 들정도로 좋아요 그대로 쭈욱 가실거예요 화이팅😃

하품님도 그러셨군요 ㅜㅠ 다들 힘든시기 보내신거 같아요 막달까지 화이팅해요 ^^
2023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