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슴쳐지는게 느껴지지만... 너무 답답해서 집에선 절대 못입어요 ㅜ ㅠ
2023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다들 집에서 속옷 착용하시나용
집에서는 답답해서 브라 착용을 안하고있는데 주수가 늘어날수록 점점 가슴이 커지고 쳐져서 집에서도 브라를 해야하는지 고민이네요ㅜㅜ
댓글
12
저는 스포츠나시에 캡내장된거 입고다녀요....외출시에도요 진짜 수유브라도 고민햇는데 사이즈도 사이즈고 어떤게 편할지도 몰라 원래잇던거 입고잇는데 훨편하고 좋아요 ㅎㅎ
어제 브라매장다녀왔는데 쳐진다고 조리원에서 입는 수유브라같은거 권해주셔서 구매했어요. 여름이라 배-가슴 사이에 땀도찰 것 같아서 겸사겸사
저는 꼭지때문에 옷에 쓸리는느낌이 별로 좋지않아서 심리스브라 사이즈 낙낙한걸러 입고잇어요쥬ㅠ
저도 임신전부터 벗고다녓고임산후에도 입질못하겟더라구요 ㅠ 근데이제는진짜못하겟어서 좀 티가덜나는옷을잊고잇어요아예, 뭔가.. 겨드랑이도까매지고 가슴도 웡래도쳐져잇엇지만 더쳐지고하니 남편한테보이기 수치스럽달까..ㅋㅋ
2023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