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사선생님께 알마겔처방받아서 먹고있어요
2023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역류성식도염,속쓰림 알마겔 드시는 분 계실까요?
임신 전에도 역류성식도염이 있었는데 혹시 알마겔 드시고 계신분 있을까요??
댓글
14

저두 오늘 처방받아왔습니다ㅠ 답변 감사해요 ~
저는 적지만 피까지 토하는데 섞여 나와서 알약이랑 알마겔 처방해주셔서 먹고 이써요!! 하루에 4봉까지 된데요!!

피까지 토하시다니ㅜㅜ 힘드시죠ㅠㅠ? 아이구,, 진짜 겪어보지못하면 모르는 고통 ㅠㅠ 얼른 괜찮아지시길 답변 감사합니다 !
저도 우선은 최대한 사과양배추즙으로 버티고 있는데, 지난 16주 검사 때 여쭤보니 알마겔, 훼스탈, 타이레놀 정도는 괜찮다고 하시더라구요. 그래도 걱정되시면 양배추즙 추천드려요🥲

답변 너무너무 감사합니다! 모든분들 얼른 괜찮아지시길 ㅜㅜㅜ휴 ㅠㅠ🥲
저도 심한데 혹시나해서 안먹고 양배추즙만 먹고있어요 ㅠㅠㅠㅠㅠㅠ 근데 고민되긴 하네용...

약먹어도 증상이 확 나아지진 않네요ㅠㅠ 입덧에 역류성식도염까지 겹쳐서 며칠내내 앓는중입니댜ㅠㅜ
저 알마겔 의사쌤이 처방해주셔서 먹고있어요 !

답변 감사해요오~!
2023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