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3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배가 너무 고파요

밥먹을 때 많이 못먹고 그래도 적당하게 잘 먹거든요 근데 꼭 2-3시간에 한번씩 배고파서 뭐라도 꼭 먹어야돼요.. 15주 6일인데 이 시기에 입덧 차츰 사라지면서 이렇게 배고프기도 하나요..? 입덧하면서 하도 못먹고 게워내서 살이 안찌거나 빠졌는데 조금씩 자주 먹으니 살도 잘 붙고 배도 눈에 띄게 나오기 시작하네요😅😅

댓글

20

  1. 저도 두시간에 한번씩 허기져요.. 그래서 새벽에도 두유나 견과류, 심지어 시리얼 우유에 말아서 먹고 자기도 해요ㅋㅋㅋ근데 저 17주 6일차인데 몸무게 똑같.....

    1. subcomment icon

      할 몸무게 변화없는거 신기해요 저도 살 안찌는편인데도 2-3키로는 늘던데😳

    2. subcomment icon

      네..이러다 팍 늘까봐 걱정이에요ㅠ 갑상선문제라 살안찌는줄알고 검사했는데 정상이라네요..무틍 우리 임신기간에라두 맘껏먹어요!!

  2. 저도 15주되자마자 입덧줄고 2-3시간마다 배고파서 한달검진안간사이 2키로가 쪄서…ㅠ_ㅠ몇일뒤 정기검진인데 슨생님께 꾸중들을까봐..걱정중입니다ㅋㅋㅋㅋㅋㅋ과일마니먹으면 찐다는데 각종과일 왜케땡겨요..ㅋㅋ

    1. subcomment icon

      과일이 제일 맛있죠😂😂😂 저는 백도가 그렇게 먹고싶은데 아직 안나와서 천도복숭아 사왔더니 와.. 진짜 끝없이 들어가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

  3. 저도 입덧 조금 괜찮아지자 바로 4주동안 5키로 찐거같아요ㅋㅋㅋㅋㅋ 우째유ㅠ배고파 지금도 브리또 시켜먹고있는데 다먹고 수박먹어야지 생각중이에요ㅋㅋㅋ

    1. subcomment icon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저도 밥먹고 후식이 필수가 되어버렸어요 ㅋㅋㅋㅋ 오늘 제 후식도 수박🍉🍉🍉

  4. 새벽에 자다가 배고파서 어제도 뒤척이다 밤새출근햇네요ㅠㅜ 담날출근만아니면 새벽에라도 배고프면 먹고잘텐데 말이죠ㅠ주말부부라 혼자잇다보니 새벽에 혼자 모 챙겨먹기도 귀찮기도하더라구요ㅠ

    1. subcomment icon

      헐 저도 자기전에 완전 공감요 아직 자다가 깨진 않는데 밤에 자기전에 10-12시에 진짜 미칠거같아요😂😂😂

  5. 저도 많이 못먹고 꼭 2-3시간있다 배고파서 자꾸 냉장고를 여네요. 열어도 딱히 먹고싶은게 없고. 조금이라도 조리를 해야하는 음식들이라… 입 궁금할때 바로 먹으려고 곤약젤리 엄청 사뒀는데 또 사놓으니 잘 안먹게 된다는… 꼭 집에 없는게 먹고싶네요 ㅋㅋㅋ

    1. subcomment icon

      격하게공감합니다ㅠㅠ꼭 집에없는것만 생각나고 먹고싶어져요ㅠ

    2. subcomment icon

      ㅋㅋㅋㅋㅋㅋ저도 격공합니당ㅋㅋㅋㅋ 사놓으면 그거 한 번 먹고 다른게 자꾸 먹고싶고 ㅋㅋㅋㅋㅋㅋ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2023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