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젠 막 다들 태동도 느끼고 그러나봐요 ㅎㅎㅎ 우리 11월배동 애기랑 예쁘게 교감하며너 건강하게 순산해요😁☺
2023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16주 3일 첫태동
어제 배 밖으로 첫 태동을 느꼈습니다. 남편이랑 같이요 ㅎㅎㅎ 침대에 남편이랑 누워 도란도란 얘기 중이었어요, 정자세로 누워있었는데 배를 톡 치는 느낌이 들어서 남편손을 그 자리에 대고 가만히 있었습니다. 1분도 채 안 되서 저는 또 느꼈는데 남편도 오!!! 이러더라구요? 제가 느꼈단 얘기도 안 했는데 동시에 ㅎㅎㅎ 신기한 경험이었네요 ㅎㅎㅎ
댓글
15

화이팅!!! ㅎㅎㅎ
우왕 부러워요 ㅠㅠㅠ저도 맨날 배만지고 있는데 초산이라그런지 저는 아직 안온거같아요.... 첫 태동 축하드려요ㅎㅎ

저도 초산인데 이게16주 배가 맞나 싶을 정도로 배도 나오고 그러네요 ㅎㅎㅎ 곧 느끼실거에요!! ㅎㅎㅎ

헉 초산이시구나 ㅠㅠㅠㅠ더 부러워용,,,저도 배 엄청 나왔어요 아들이라그런가 더 나오는거같기듀..ㅋㅋ감사합니당💛
첫 태동 축하드려요! 저도 17주인데 어제 남편이랑 같이 태동 느꼈어요! 지금도 태동 느껴지는데 신기한 기분 공감합니다 ㅎㅎ

감사합니다 ㅎㅎㅎ 태동 너무 신기하고 귀엽지 않나요 ㅠㅠ 너무 사랑스러워요
첫태동은 어떤느낌인가요ㅠ 전 16주찬데... ㅜㅜ ㅋㅋㅋ

예전엔 속에서 뮬고기 헤엄치는? 그런 꼬록꼬록 한 간지러운 느낌이었으면 지금은 아프진 않고, 안에서 톡톡 건드리는데 너므 긔여워요ㅎㅎ

기대가되는데요?ㅎㅎ아직 전 태동이없었던걸까요ㅋㅋㅋ....

진짜 숨죽이고 아가한테 집중했더니 반응해줬아요!! ㅎㅎㅎ
저는 15주에 느꼇어용 ㅋㅋ저도 정자세로 누어있는데 ㅋㅋㅋ 뭔가 아랫쪽에 툭 치길레 😆

빨리 느끼셨네요 ㅎㅎㅎ 너무 귀엽더라구요
2023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