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 대학병원이랑 동네 산부인과 두군데 다니는데 둘다 딸이라고 해서 90프로라 생각하고 딸 용품으로 구매하고있어요 ㅎㅎㅎ 딸맘 반가워용 축하드려요 👏☺️
2023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딸맘 확정 받았는데 맞겠죠?

17주 정도에 2차 기형아검사 갔을때 초음파 다 보시고는 원장님이 뭐가 없죠? 딸입니다 라고 해주셨는데 ㅎㅎ 저나 신랑은 딸이든 아들이든 건강해라 하고 있어서 성별에 크게 제한은 없었지만 딸이라니 옷을 봐도 예쁘고 해서 사고싶은데 또 20주 넘어서 정밀 초음파때 성별이 바뀌거나 하시는 분들도 종종 있다고 하시는데 보시기에 저희 땡큐는 딸인가요?ㅎㅎ 그래서 아직 옷이나 등등 사야할지 말아야 할지 고민이네요🤣
댓글
16

반가워요 용덕맘❤️ 아들 딸 다 좋지만 딸 꾸미는 재미를 좀 보고싶은 1인입니다용 ㅎㅎ
저도 17주에 딸이라고 들었는데요~ 혹시나 싶어서 정밀초음파 한번 더 들으려구용!! 전 공주님이 너무 갖고파서 여기저기 공주님이라고 말은 했어요 ㅎㅎ

그러게요 ㅎㅎ 저도 이미 공주라고는 했는데 혹시 몰라서 ㅋㅋㅋㅋ
저도 2차기형아때까지 깨끗해서 딸이라고하셨는데 그래도 정밀초음파에서 들어야 100프로구나 할거같아요ㅋㅋ

그러게요 ㅎㅎ 그냥 딸이구나 하면서도 호~~옥시나 하는마음에 ㅋㅋㅋ

저랑 남편은 이왕이렇게된거 딸이었음 좋겠다고 아들이어도 실하지못할거같다고ㅋㅋㅋㅋㅋ 괜한걱정하고 있어요ㅋㅋ

ㅋㅋㅋ 실하지 못하다는 말 너무 웃프네요🤣 그래.. 실하지 못할바에 우리 땡큐도 그냥 그대로 딸하자 ㅋㅋㅋㅋ

탈퇴한 유저
지금은 딸같아요! 진짜 종종 바뀌는 분들이 있긴해요 ㅋㅋㅋㅋ근데 지금보기론 딸같아요

ㅎㅎ 그렇군요^^ 감사합니다❤️


탈퇴한 유저
근데 진짜 간혹이니 딸이라 생각하심 될것 같아요 ㅋㅋㅋ

네네 그래야겠어요 ㅎㅎ
딸같아요ㅎㅎ

감사합니다^^
2023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