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낳으면 못먹으니, 맘껏드셔용ㅋㅋ
2023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엽떡 매운맛이 너무너무먹구싶어요
17주인데 엽떡 중간맛 이나매운맛이넘 먹구싶은데 울 아가가 같이먹구 힘들어할까유?ㅜㅜ
댓글
10
저는 임신 전에는 맵찔이 였는데 오히려 임신하고 신전떡볶이, 짬뽕, 불닭볶음면 다 먹었어요!😆 회가 너무 먹고 싶은데 회는 참고 있어요ㅠㅠ
배탈만 안나면 되요 저 매운 짬뽕먹고 배탈 장염걸려서 일주일 넘게 고생하고 설사했는데 설사하면 자궁수축이오고 열이나서 아이한테 안좋다고 하더라구요 14주에 그랬는데 현재 18주 매운건 안예 안먹으려고 하고 있어요 ㅜㅜ

탈퇴한 유저
임신중엔 상관없고 수유할때만 안먹음 되요 ㅋㅋㅋ지금은 배탈 안날정도로만 실컷 드세요
전 꾸준히먹고있는데요?ㅋㅋㅋ
2023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