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3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발바닥통증.ㅜ

발바닥이 아파요. 정확히 뒷꿈치가 제일 아픈 것 같아요.ㅜ 새벽엔 손발이 쥐나는 듯했고, 가만히 누워있어도 발바닥이 아프네요ㅠ 어떻게 해야할까요??

댓글

10

  1. 많이 걸은 다음날 뒤꿈치가 멍든 듯 아팠는데 족저근막염인 것 같았어요 정형외과에서 체외충격파 치료도 가능하다고 봤는데, 저는 따뜻한 물에 족욕하니 많이 좋아졌어요! 족욕 추천드립니다!

    1. subcomment icon

      족욕.! 감사합니다.아이들 학교보내고 바로 시작해야겠습니다ㅎㅎ

  2. 저두 발바닥 엄청 쑤시네요ㅠ 마트 장보러 갔다가 한시간정도 걸으면 다리 아파서 주저 앉게 되네요ㅠ 새벽에도 손,발 저리구요ㅠ 그래서 저는 손마사지 기계랑 다리 에어 마사지기 집에 있는걸로 풀어주면 좀 많이 낫더라구요ㅎㅎ 효과 좋아요ㅋㅋ

    1. subcomment icon

      아,정말요?! 진짜 발가락으로 주먹쥐었다 폈다하네요..;;;ㅋㅋ

  3. 최근에 많이 걸으셨어요? 임신부들이 족저근막염도 잘 걸린대요 ㅠ.ㅠ

    1. subcomment icon

      정말요?! 딱히 많이 걸은 것 같진 않은데ㅠ 저 셋짼데 첫째,둘째 때는 이런 적 없던것 같은데. ;;(터울이 있어 기억이 가물가물하지만요..) 성별이 달라서 몸이 느끼는게 다른건지, 나이가 많아져서 그런건지..;;;

  4. 부어서그럴수도잇을듯용 산부인과에말하면 압박스타킹 한번 처방해줘요 !

    1. subcomment icon

      그러쿤요ㅠ 이번달말에나 병원가는데..ㅠ그때가서라도 얘기해봐야겠네요. 근데 임산부가 신는 압박스타킹이 따로 있는건 아니죠? 그냥 인터넷에서 살까 고민도 되서요;;;

    2. subcomment icon

      저도원래집에잇엇는데 비슷한거같아요제생각엔 ..ㅋㅋ 원래껀종아리만압박됏다면 병원꺼는 발까지된다는거.. ? 근데 전 손관절에이상이잇어서힘을못써서..못쓰고잇어요 초반에만쓰고 ㅋㅋ 막쯤엔남편이해줘야할수잇데용

    3. subcomment icon

      아.발까지되는게있군요.!! 감사합니다^^

2023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