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 첫째가 14주 때 저랬는데 아들이었어용 의사쌤이 단호하게 말씀 하시던데,,😂
2023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성별이 남자일까요??

13주차에 찍은건데.. 너무 선명해서… 남자 아닌 가능성은 없는건가 하고 문의 해봐요! 13주차에 이렇게 선명할수 없는데 하고.. 의사선생님께서도 어!? 이주수차에 이게맞나 하시더라구요.. 한번만 봐주세요🥹저는 여자아기였음해서 올려용!
댓글
6
12주 13주는 아직 여자아이도생식기퇴화하는시기라 튀어나와잇어요 ㅋㅋ
제가 꼭 이랬는데, 쌤도 아들인거 같다구 하시구.. 초음파 사진보더니 육아카페에서도 다들 아들 확정이라고 했는데 16주차에 딸로 확정 받았어요! 유독 튀어나와있다 들어가는 여자아기도 있다고 하니, 16-17주에 다시 한번 봐보셔요!

ㅠㅠㅠㅠ댓글 너무 감사합니다!!!
저게 탯줄 아닌게 맞다면 아들 티가 넘 확실히 나는데용..ㄷㄷ그래도 우선 16주까지는 기다려보세요

넹 ㅠㅠㅠ 기다려봐야겠어요!!
2023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