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별 아직 몰라요! 글구 여자아이도 남자아이도 초반엔 튀어나와있대요! ㅋㅋ
2024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성별이 너무 궁금해요ㅎㅎ

지금 8주에요! 초음파로 성별 알려주실수 있으실까영…? 너무 궁금하네용ㅎㅎ 난황은 오른쪽에 있었어요ㅎㅎ
댓글
4
14주는 되야 정확해요 ㅋ
아직 성기가 발달할 시기가 아니라서요! 보통 빠르면 14주 느리면 16주 이후에 안다고 하더라구요! 남아 같은 경우는 빨리 알아채는 경우가 많고 여아 같은 경우는 다리 숨기면 잘 안보인대요.
ㅋㅋㅋ8주는 너무이르죠..
2024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