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4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비타민d 추천해주세요...ㅠㅠ

병원 내의 영양제 코너에서 닥터바이오 액상형 비타민d를 추천해주셔서 개별적으로 사서 3주정도 먹고, 1차 산전검사를 받았는데. 그래도 비타민d수치가 턱없이 부족해요. 얼마나 먹어야 수치가 오르나요? 영양제가 안맞는건지 아니면 복용기간이 짧았던건지. 효과좋은 비타민D 있을까요???

댓글

11

  1. 전 약국에서 추천받은 씹어먹눈 비타민D 먹고있어요 원래두 임신전부터 영양제는 야무지게 챙겨먹었는데 알도 작고 오렌지 같은 느낌이라 맛있더라구용 임산부라구하고 추천받아보세용 전 인터넷에서 파는 약은 안사먹어요

  2. 병원에서 비타민 몇 짜리로 먹으라고 말 안해주셨어요?? 저는 수치가 너무 낮아서 11월 부터 5000짜리 먹고 얼마전 산전검사에서 이제는 안먹어도 된다구 해가지구 끊었거든요 비타민d는 과하게 먹으면 좋지 않다고는 했어용

  3. 전 임신전부터 종근당2000iu 먹었어요 가격도 만원대고 완전 추천 드려요 수치도 잘나와요 🙂

  4. 닥터트루꺼 전 괜찮더라구용 임신 전 비타민D 검사했을 때 31이였고 1차 산전검사땐 수치 48나왔어요!

  5. 솔가 5000iu드세용 몇달드시다가 2200, 1000 이러케 낮추시면 되용 전 꾸둔히섭취해서 비타민디수치 30넘어용 !! 의사님 롼전 모범이라며 칭찬하셧음욯ㅎ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2024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