너무아파지면 병원다시 가보세요ㅜ.ㅜ 불안하면 가는게 좋더라구요. 다들 그런증상있지만 불편하면 가세요!
2024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아랫배가 아파요
어제 점심먹고 체했는지 속이 넘 답답하고 하더니 아랫배까지 아픈거에요ㅠ 누워있음 그나마 괜찮은듯? 했는데 움직이면 배가 넘 불편하고 밑이 빠질듯 한거에요 지금10주 차인데 저번주 주말에 병원에 갔을땐 잘 크고 있고 걱정말라셔서 안심하고 있었는데ㅜ 그렇다고 출혈이 있는건 아니라서.. 베동글보면 자궁이 커져서 그렇다고들해서요 괜찮은거겠쥬~? 임신이 첨이라 뭐가뭔지 힘들어요
댓글
2

그래야겠죠~어제보단 조금 나아진듯 한데 불안감은 있어요ㅜ
2024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