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랑 비슷해요ㅎㅎ 9주차인데도 밥먹으면 동글넙적하게 배가 부풀어 있어요. 저도 벌써부터 배가 나오나하고 검색해봤는데 사람마다 차이가 있지만 나오는 사람은 나오나봐요ㅋ 남편도 제 배 아니라고 분명 나왔다고 그러네요~ 아가를 잘 보호하도록 두꺼워지고 있구나 긍정적으로 생각하고 있어요ㅎ
2024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10주차 증상 공유해봐요!
배가 밥먹으면 동산처럼 둥그래요.. 운동했을때 복근도 있고 날씬했는데 ㅠ 지금은 찾아볼수 없네요.. 초기부터 배가 이렇게 나오는게 맞는건지 그리고 밥만 먹으면 그렇게 잠이 올수 없어요.. 다들 어떠시나요…
댓글
14

좋은 생각이세요 ㅎㅎㅎ 저두 그렇게 생각해야겠어요~~ 잘 품어보아요 👏🏻👏🏻
10주차..밥먹으면 뱃가죽이 찢어질것같은 탱탱함이.....;;;;ㅎㅎㅎㅎ 요즘 속이 울렁거려 너무 힘들어용 ㅠ

저도 그래요..완전 배 뚠뚠 .. 매실이랑 새콤달콤으로 달래보세여..좀 낫더라구용
저도 10주차인데 밥먹으면 왤케 뽈록한지ㅠㅠㅎㅎ

그쵸…임신 중기같애요 ㅋㅋㅋㅋ 이럴수가
저도 밥먹고 넘 졸려서 누워서 폰하다가 졸기도 해요 ㅋㅋㅋㅋ 다행히 입덧은 없어서 먹고 싶은거 다 먹고 있어요 그리고 청바지 같은거 배 낑겨서 고무줄 바지만 찾아 입어요 ㅜㅋㅋㅋ

저도 입덧 없어서 넘넘 잘 먹고 있어요 ! ㅎㅎㅎ 그건 좋은거 같지만 몸이 부풀어가는 속도는 무섭네요 ㅋㅋㅋ
저도10주차인데 속이 너무 답답해요 ㅠㅠㅠㅠ 배는 고픈데 뭘 먹기가 두려워요 저녁엔 두통으로 고생하고 배는 말할것도 없구요 😢

두통 저도 있었는데.. 바깥 바람 쐬고 그러면 좀 낫더라구요..넘 누워만 있어서 그런가 싶기도 해요 ㅠㅠㅠ
2024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