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4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10주차 증상 공유해봐요!

배가 밥먹으면 동산처럼 둥그래요.. 운동했을때 복근도 있고 날씬했는데 ㅠ 지금은 찾아볼수 없네요.. 초기부터 배가 이렇게 나오는게 맞는건지 그리고 밥만 먹으면 그렇게 잠이 올수 없어요.. 다들 어떠시나요…

댓글

14

  1. 저랑 비슷해요ㅎㅎ 9주차인데도 밥먹으면 동글넙적하게 배가 부풀어 있어요. 저도 벌써부터 배가 나오나하고 검색해봤는데 사람마다 차이가 있지만 나오는 사람은 나오나봐요ㅋ 남편도 제 배 아니라고 분명 나왔다고 그러네요~ 아가를 잘 보호하도록 두꺼워지고 있구나 긍정적으로 생각하고 있어요ㅎ

    1. subcomment icon

      좋은 생각이세요 ㅎㅎㅎ 저두 그렇게 생각해야겠어요~~ 잘 품어보아요 👏🏻👏🏻

  2. 10주차..밥먹으면 뱃가죽이 찢어질것같은 탱탱함이.....;;;;ㅎㅎㅎㅎ 요즘 속이 울렁거려 너무 힘들어용 ㅠ

    1. subcomment icon

      저도 그래요..완전 배 뚠뚠 .. 매실이랑 새콤달콤으로 달래보세여..좀 낫더라구용

  3. 저도 10주차인데 밥먹으면 왤케 뽈록한지ㅠㅠㅎㅎ

    1. subcomment icon

      그쵸…임신 중기같애요 ㅋㅋㅋㅋ 이럴수가

  4. 저도 밥먹고 넘 졸려서 누워서 폰하다가 졸기도 해요 ㅋㅋㅋㅋ 다행히 입덧은 없어서 먹고 싶은거 다 먹고 있어요 그리고 청바지 같은거 배 낑겨서 고무줄 바지만 찾아 입어요 ㅜㅋㅋㅋ

    1. subcomment icon

      저도 입덧 없어서 넘넘 잘 먹고 있어요 ! ㅎㅎㅎ 그건 좋은거 같지만 몸이 부풀어가는 속도는 무섭네요 ㅋㅋㅋ

  5. 저도10주차인데 속이 너무 답답해요 ㅠㅠㅠㅠ 배는 고픈데 뭘 먹기가 두려워요 저녁엔 두통으로 고생하고 배는 말할것도 없구요 😢

    1. subcomment icon

      두통 저도 있었는데.. 바깥 바람 쐬고 그러면 좀 낫더라구요..넘 누워만 있어서 그런가 싶기도 해요 ㅠㅠㅠ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2024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