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도 오늘로 9주 4일 인데 2주뒤에 오라하셔서 ~ 몇일더있다 가는날이네여~ 애기모습이 너무 궁금했는데 ~ 감이잡히네여~ 진짜 기분 좋으셨을거같아요~ 너무 잘보이네여^^ 무럭무럭 건강히 자라길 기도해요^^ 👍
2024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무섭게 크네요 ㅋㅋ

막상 4월 7일 아기크기는 9주 4일정도됫대요 오늘은 사탕 먹으면서 촘파 봤더니 아주 꿈틀꿈틀 난리 ㅋㅋ 입덧도 없고 밥잘먹는 산모는 1시간 유산소 운동하라는 지령을 받았네요 ㅎㅎ ;; 아 분만병원으로 옮겼는데 확실히 초음파 화질좋은데가 짱이네요 전에 다녔던데는 너무 흐릿해서 장난보였는데 바꾼 병원은 길게 오래 꼼꼼히 봐주셔서 넘 좋았어요 ㅎㅎ 히히 기분좋아서 올려보아요❤️
댓글
16

그 이주가 정말정말 길었죠 저도 넘 이해해요 민쏘님 아가는 더 귀여운 포즈로 맞아줄거에용 ㅎㅎ 안전히 잘다녀오세용 💕
젤리곰🥰 부러워요~ 저도 얼른 보고 싶네요. 두근두근~

젤리곰에서 팔다리가 씩씩하게 나왓어요 감사해용 우깽이도 넘넘 이쁘게 맞아줄거애용 💕

탈퇴한 유저
저도 담주 분만병눤으로 가는데 초음파 언능 보고 싶어요!!!!!

분만병원이 확실히 초음파 잘봐주시고 화질도 짱짱 시간 언능가길 바랄게용 💕💕
옴총 기엽당ㅠ 저도 담주 9주차에 촘파 보러 가는데 넘 궁금해요 어떤 모습일지.ㅋㅋ

더더 귀여운 자그만한 인간한명 있을거에용 💕💕🥹🫶🏻
너무 귀여워요>_< 꼬물꼬물 움직이나요? 신기해요!! 전 오늘이 딱 9주차인데 아기 8주에 보고 이제 11주차에 병원오라는데 시간이 넘 안가는 ㅜㅜ 잘 있나 궁금하고 넘 보고싶네요

젤리곰에서 작은 인간화가 되었어요 담에 사탕하나 드시면서 봐보세용 엄청 꼼지락거려요 😭😭 시간 빨리가길 🫶🏻
2024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