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4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무섭게 크네요 ㅋㅋ

무섭게 크네요 ㅋㅋ

막상 4월 7일 아기크기는 9주 4일정도됫대요 오늘은 사탕 먹으면서 촘파 봤더니 아주 꿈틀꿈틀 난리 ㅋㅋ 입덧도 없고 밥잘먹는 산모는 1시간 유산소 운동하라는 지령을 받았네요 ㅎㅎ ;; 아 분만병원으로 옮겼는데 확실히 초음파 화질좋은데가 짱이네요 전에 다녔던데는 너무 흐릿해서 장난보였는데 바꾼 병원은 길게 오래 꼼꼼히 봐주셔서 넘 좋았어요 ㅎㅎ 히히 기분좋아서 올려보아요❤️

댓글

16

  1. 저도 오늘로 9주 4일 인데 2주뒤에 오라하셔서 ~ 몇일더있다 가는날이네여~ 애기모습이 너무 궁금했는데 ~ 감이잡히네여~ 진짜 기분 좋으셨을거같아요~ 너무 잘보이네여^^ 무럭무럭 건강히 자라길 기도해요^^ 👍

    1. subcomment icon

      그 이주가 정말정말 길었죠 저도 넘 이해해요 민쏘님 아가는 더 귀여운 포즈로 맞아줄거에용 ㅎㅎ 안전히 잘다녀오세용 💕

  2. 젤리곰🥰 부러워요~ 저도 얼른 보고 싶네요. 두근두근~

    1. subcomment icon

      젤리곰에서 팔다리가 씩씩하게 나왓어요 감사해용 우깽이도 넘넘 이쁘게 맞아줄거애용 💕

  3. User profile Image

    탈퇴한 유저

    저도 담주 분만병눤으로 가는데 초음파 언능 보고 싶어요!!!!!

    1. subcomment icon

      분만병원이 확실히 초음파 잘봐주시고 화질도 짱짱 시간 언능가길 바랄게용 💕💕

  4. 옴총 기엽당ㅠ 저도 담주 9주차에 촘파 보러 가는데 넘 궁금해요 어떤 모습일지.ㅋㅋ

    1. subcomment icon

      더더 귀여운 자그만한 인간한명 있을거에용 💕💕🥹🫶🏻

  5. 너무 귀여워요>_< 꼬물꼬물 움직이나요? 신기해요!! 전 오늘이 딱 9주차인데 아기 8주에 보고 이제 11주차에 병원오라는데 시간이 넘 안가는 ㅜㅜ 잘 있나 궁금하고 넘 보고싶네요

    1. subcomment icon

      젤리곰에서 작은 인간화가 되었어요 담에 사탕하나 드시면서 봐보세용 엄청 꼼지락거려요 😭😭 시간 빨리가길 🫶🏻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2024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

무섭게 크네요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