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숨이 좀 많아지긴해요 전 첫째때는 배나오고 그랬는데 초기부터 그런분들도 있는것 닽더라규요
2024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9주 4일차, 다들 숨이가쁘세요?
9주 4일차 입니다. 9주차 들어서 자꾸 한숨을 쉬게되요ㅠㅠ 가슴이 답답하고 숨이 가쁜것 같아서.. 저만 그런가요? 병원에 가봐야 할까요ㅠㅠ….?
댓글
10
저두요! 아침에 일어나면 특히 뭔가 숨이 탁턱 막혀서 일부러 숨을 깊게 쉬어야할 정도에요ㅠ 가슴이 답답해요ㅠㅠ
저두요! 일하는곳에 엘베가없어서 3층까지걸어올라오니까 너무 힘들어용ㅜㅜ

ㅠㅠㅠㅠㅠ진짜 힘드시겠어요,, 그래도 자동 운동! 긍정적으로홓
저두그래용

정말요..? ㅠㅠ병원 가볼 필요 없겠죵..?

임신하고 흔한 증상인듯해여 ㅎㅎ
꾸준히 운동하는 사람인데요.. 초기 들어서고 나서 운동 못하게 됐는데 좀만 걷고 통화하고 금방 숨 차더라구요.. 몸에서 에너지 소모가 많이 되서 그르나봐요 애플워치도 심박동 변화있다고 알림도 뜨구요..

저두요.. 운동 그렇게 하던 사람인데 ..2주를 넘게 안하니까 금방 숨차더라구여ㅠㅠ

헐 정말요ㅠㅠ? 저만 그런게 아니었네요.. 저만 이상하다고 생각했어요ㅠㅠㅠ
2024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