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 혓바늘이 계속 자리 바뀌면서 나가지구ㅜㅜㅜ 너무 아파여ㅜㅠ
2024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입술터짐
8주차 예비맘이에요~ 지난주까지는 크게 피곤한지도 모르겠고 하품만 계속 나오고 그랬는데 이번주들어 입술도 다 터지고ㅠㅠ 몸도 나른하네요. 날도 더운데 예비맘들 화이팅이요!
댓글
9

헛ㅜ혓바늘아프죠ㅜ 먹을때도 아프고..매운거땡기던데 매운거 드실때 조심하셔야겠어요

헉.. 저 어제 매운거 땡겨서 불닭먹고 혓바늘 애려서 먹고 후회해써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어쩜 이리 비슷하신지…ㅠㅠ
전 저번에 포진까지 났어요ㅋㅋ집에서 푹 쉬고만 있는데 밤낮이 바뀌고 잠 못 자고 그러다 요즘 잠 많이 자니까 좀 나아지더라구요!ㅋㅋ

정말 엄마의길은 험난하네용ㅎㅎ피곤피곤 일은 하고있지만 사실 크게 힘들지않은일이긴해도 밤에 정말 꿀잠자요. 대신 아침일찍 소변마려워서 깨지만요ㅠ
진짜 몸이피곤하긴한가봐요ㅠㅠ저도 임신사실알고 지금까지 입술이 안일어나는적이 없구..ㅜㅜ 모두 홧팅이이에요!

그쵸ㅠㅠ겨울도 아닌데 입술이 난리가낫어요. 화이팅입니다^_^
저도오늘8주차에요 오늘은.11시간을 잤네요........,

와우 저도 11시간 자고싶어요ㅎㅎ 푹 자고일어나서 기운 회복합시다 화이팅!
2024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