왕~저도 드뎌 10주차 진입! 진짜 너무 귀엽져ㅠㅠㅠㅠ 심쿵😍
2024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드디어 임신 10주차에 진입했어요~😊

임신 10주차에 병원가서 젤리곰모양에 꼬물이를 보고왓어요~ 너무 귀여워서 할말을 잃어버렷어요..ㅎㅎ 하루하루 쑥쑥 크는모습 보니까 너무 뿌듯하네요 세상에 모든 엄마들 존경합니단...🫶🏻
댓글
2
너무귀여워요 ㅠㅠㅠㅠㅠㅠㅠㅠㅠ
2024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