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도 태명 꿀벌이인뎈ㅋㅋㅋ 전 아직 강낭콩같은 모양이더라구요 넘 귀엽네용
2024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10주4일 젤리곰

8주에 옆으로 누워 있어서 못본 젤리곰 10주차에 드디어 보네요 ㅎㅎ 근데 움직이는게 넘 궁금했는데 원장님이 초음파로 배 문질문질 하시면서 깨워보시더니 갑자기 꿀벌이가 로켓 발사처럼 튕겨져 나가듯 잠에서 깨서 엄청 움직였어요 ! 움직이는걸 첨 봐서 넘 귀엽더라구용 ㅎㅎ 영상을 못올려서 아쉽네요ㅜ ㅜ 초음파 끝날때까지 엄청 폴짝대서 원장님이 애기가 활발하다고 하셨어요 ㅋㅋㅋㅋ
댓글
8

오왕 베동에서 같은 태명 처음 봐요 ! ㅎㅎ 반가워용 ~~~ 강낭콩 꿀벌이도 금방 쑥쑥 클거에요💛
귀여워요 😍저도 10주차 배촘파 보구왔는데 아가 엄청 움직이더라구요ㅠ 움직이는거 첨 봐서 귀여워죽는줄...

그동안 뭔가 볼 수 없는 인형 보는 느낌이었는데 움직여주니까 진짜 뱃속에 이런 귀여운 젤리곰이 있구나 하고 더 신기했던거 같아요 !😍
으엉 귀여웡 9주차에서 10주가 너무 귀여운것같아요ㅎㅎㅎㅎ 우리 금댕이는 막 꼬물꼬물하면서 손을 가만두지 못하더라구용

마자요ㅠㅠㅠㅠ꼬물 거릴때가 제일 귀여울때라고 하더라구여 !! 더 크면 이제 사람 모습이라고 ㅋㅋㅋ
저도 오늘 10주4일인데 똑같네요! 전 12주에 기형아 검사까지 초음파 따로 없어서 궁금해도 그냥 참고있어요 ㅎㅎ 저도 궁금하네요

기형아검사때 입체초음파 보지 않나용 ? 넘 궁금하실것 같아요 ! 집근처 다른 병원이라도 가셔서 초음파라도 보고오세용 ㅎㅎ
2024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