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4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산후조리원 궁금해요 ㅠㅠ

출산 병원이랑 산후 조리원이 거리가 좀 있어요 ㅠㅠㅠ 산후조리원에서 소아과 진료 일주일에 2번 봐주시는데 문제가 있을 경우 출산병원으로 소견서? 들고 가야 한다더라구요... 이게 나중에 문제가 될까요? 이대로 예약을 해야 할지 아님 병원 근처 산후조리원을 알아봐야 할지 고민이네요 ㅠㅠ 의견 부탁드려도 될까요? ㅠㅠ

댓글

6

  1. 저도 출산병원이랑 산후조리원이랑 거리가 좀 있는데 저는 예약한 산후조리원에서 병원으로 인한 외출은 언제든 가능하다고하고 산부인과,소아과 연계 되어 있는 곳이라서 계약 했어요~ 출산병원은 너무 좋은데 산후조리원은 별로인데다 비싸서... 거기로 가기 싫더라구요ㅠㅠ

    1. subcomment icon

      악 ㅠㅠ 저도 병원 산후조리원 평때문에도 고민중이었는데 ㅠㅠ 외출 여부를 좀 더 꼼꼼히 알아봐야겠어요!!! 감사합니다 ㅠㅠ

  2. 저도 지금 같은 고민중인데.. 아직도 결정을 못하고 있어요ㅜㅜ

    1. subcomment icon

      역시 같은 고민중인 산모님 계실줄 알았어요!! 이거 진짜 너무 고민이네요 ㅠㅠ

  3. 소견서는 병원 옮길때 의사가 써줄테니 문제될것 같진 않은데, 제 생각에는 아이 데리고 가는게 힘드실수도 있을것 같아요.. 조리원에서 외출이 가능한지도 의문이에요 아직 코로나 완전히 풀린게 아니고 내년1월에 어떻게 될지도 모르구요

    1. subcomment icon

      안그래도 그게 고민이에요 ㅠㅠ 이벤트 없으면 좋겠지만 가야 할때마다 멀리 이동하는게 걱정되어서 병원 근처로 예약해야 할지, 소아과 가는 게 확률이 높지는 않으니 집근처로 해야 할지 😥😥

2024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