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랑 똑같아요 이상하게 9주 5일 배톡튀라 이거 밥먹어서 그런건지 애기배가 나온건지 궁금햇는데 사진보니까 마음이 놓여요 ?!ㅋㅋㅋ 저도 배에 살없는 편인데 이정도 나왓어요
2024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9주4일차 배크기...

임신전 에 앉아도 배한번 나와본적없이 날씬 했던... ㅋㅋㅋ 배였는데 ㅠㅠ 다들 배크기가 어느정도세요?ㅠㅠ아직배가 나올때가 아니라는데... 유독배가 ㅠㅠ부르네요ㅠㅠ
댓글
14

민망할정도에요ㅠㅠㅠㅋㅋㅋ 오늘따라 사람들이 자꾸 배 만져보자구그러구ㅜㅜ 똥만지는거라고 장난치는데 ㅋㅋㅋ
저도 아랫배가 유독 튀어나와서 신랑한테 하소연했더니 뱃살+응가+아기 삼위일체라고 놀려요ㅠㅠ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앜ㅋㅋㅋㅋㅋㅋㅋ 저듀 맨날 응가라고 ㅋㅋㅋㅋ 그래서 볼일보고 나와도 그대로야!! 그러면 그제서야 딱풀아~~ 이라고 불러요ㅠㅠㅋㅋ
10주 3일차 .. 저도 아랫배 뽈록!ㅠ 원피스 입고 다닙니당

6주차부터 임부복 검색했었어오ㅠㅠㅋㅋ
저도 10주 좀 넘었는데 저렇게 나왔어요 ㅎㅎ 아기 크기로 나올 시기는 아니지만 그래도 자궁이 커지고 지방층이 두꺼워지면서 뽈록해진대요

안심해도되는거겠죠!ㅠㅠㅜ
ㅠㅠ마르시면 당연히 저렇게 나오죠!!ㅋㅋㅋㅋ 왜 부럽지.. 저도 원래 내 배인지 나온건지 헷갈리는데 마른분들은 딱 티가나더라고요,, 죄송해요 부럽네요,, ㅋㅋㅋㅋ헤헤

점점 배 엉덩이 다리가 ㅠㅠ살이 오르고잇아요ㅜㅜ얼굴은 말듀 못하구오ㅠㅠ 먹덧이라 계속먹구요ㅠㅠ
2024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