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 첫째둘째 입덧없어서 임신체질이라고 주변에서 그랬는데요...... 둘다 세상 별나요....
2024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입덧 없으면 easy child
입덧 있으면 difficult child라고 하는데 맞는 말일까요?
댓글
8
전혀요..저도 그랬고 주변 지인들 보면 먹덧애들이 더 예민한 경우도 많고 낳기 전날까지 입덧 했는데도 순둥이도 여럿 봤어요
내체질탓이지ㅜㅜ애탓은아닐거가타요.희망...
에잉 상관없는 것 같아요! 주변보면 입덧과 성격은 크게 상관이 없더라구요. 그나마 위안을 삼을 만한 건 입덧과 지능지수는 관련이 있다라는 글을 봤습니다😁👍
으악ㅋㅋㅋ그런게 어딨어요 지금 입덧 심한데,,낳아놓고 보면 억울할거 같아욬ㅋㅋㅋ

ㅋㅋㅋㅋㅋㅋ그러네욬ㅋㅋㅋ억울해 ㅠㅠ
2024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