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두요
2024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쓴맛 입덧 도움되는 음식 추천해주세요😢
지난주까지는 매운거 새콤한거는 먹을만했는데 이번주부터 쓴맛 입덧 시작되서 뭘먹어도 맛이 너무 없어 슬퍼요ㅜ ㅠ 혹시 도움되는 음식 있으셨나요?
댓글
7
저도 쓴맛 입덧인데 아침마다 토마토쥬스 갈아마셔요~!!

오 :) 토마토 쥬스 두표네요!
저는 수박 차갑게해서 하나씩 꺼내먹었어요~ 수분이랑해서 조금 도움이 되더라구요~

수박 요즘 많이 나오던데 하나 사서 깍둑썰기해둬야겠어요 😉
저는 생과일 토마토 쥬스 먹으면 속이 편하더라구요

오! 토마토쥬스 저도 먹어봐야겠어요 안그래도 토마토가 임산부한테 좋다던데👍
2024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