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주6일에 심소듣고 햇어요
2024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다들 혹시 산전검사 언제쯤 하라고하셨나요~?

9주4일로 예정일은 1월9일이라고 변경해주셨어요 ~!! 저는 왜 팔이 짧아보이는지 ㅎㅎㅎ 짧은거 아니냐고 여쭤봤네요 ㅎㅎㅎ 오늘 궁금한거 여쭤보라할때 깜빡하고 산전검사를 못여쭤봤는데 ㅠㅠ 다음주중에 보건소가서 검사할까싶은데 다른분들은 산전검사 몇주쯤 하셨거나, 병원에서 하라고하셨는지요~??^^
댓글
26

일찍하셨군요 ㅎ 감사합니당
임신전에햇어여

아흑 그쵸 !

임신전 검사랑 달라요~! 산전검사 별도로 해야해요.
7주차정도에가서 산전검사하구 일주잉뒤결과발표 결과지받으셔셔 병원가셔야해용ㅎㅎ

앗 저도얼른해야겟어요ㅠ
임신 확인하자마자 보건소에 임산부 등록하면서 겸사겸사 바로 받았어요.(약 4주차) 7주차에 병원에서 그 외 나머지 검사 진행했어요.

다들7주차에 하시네요! ㅠㅠ
저도 7주차에 했어용~

감사해용ㅎ
2024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