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정기아니여도 회사에는 말하시고 단축근무하셔야해요ㅜㅜ저는 피검나왔을때 오픈해버렸어요
2024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일 스트레스 ㅠㅠㅠㅠㅠㅠㅠ
이제 6주 5일차 접어든 초보엄마입니다 ! 아직 안정기가 아니라서 회사에 말도 못하고,,일은 일대로 스트레스여서 아깐 식은땀 나면서 입덧도 했어요 ㅠㅠ 일을 쉬어야 하나 고민입니다. 너무 스트레스 받으면 아가한테도 안좋을거 같기도 하고 하 이래저래 고민입니다 ㅠㅠ
댓글
6
저도 한달 육아휴직 중이에요
임신 중 육아휴직도 가능해요. 저는 12주까지 1달 육아휴직했어요
무조건 말씀하시고 단축근무 시작하세요ㅜㅜ
맞아요~ 12주까지 단축근무 되서 알리는게 나을 것 같아요~! 2시간이지만 진짜 소중하더라구요
2024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