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덧 중에 공복 속쓰림 있으신 분 많아요! 위장약 처방해서 먹거나 무가당 두유 같은거 조금씩 자주 섭취해주면 덜해용
2024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안녕하세요 임신9주차된 애기아빠입니다
와이프가 요 몇일전부터 계속 윗배가 쥐어짜는거처럼 아프다고하는데 괜찮은걸까요?내일 병원가보기로하긴했는데 너무 걱정되네요 잠도못잔다고하니 마음이 불안합니다ㅜ
댓글
15

오우 좋은정보 감사합니다!!
저도 새벽마다 쥐어짜고 속쓰림 엄청 심했는데 이것도 입덧의 일종이라고 하더라구요~! 자연스러운 현상이라고 했어요~ 저는 위장약 처방해쥬셔서 먹으니깐 한결 낫더라구요!

도움주셔서 감사합니다..ㅜ
저도 새벽에 쥐어짜듯 아파서 일어나서 화장실 가고 그랬었는데 호르몬 변화로 인해 어쩔수 없는거더라구요 출혈 있고 그런거 아니면 자연스러운 현상입니다 ! (아무리 음식조절 하고 그래도 배 통증으로 새벽에도 깨게 되더라구용 ,,) 지금은 11주인데 그런거 전혀 없구 몸이 가벼워졌어요 ㅎㅎ

아....정말 다행이네요ㅜ
이렇게 아빠가 글남기시는거 가끔보면 ㅠㅠㅠㅠ부러워요 걱정해주시는 마음에 반해 금방괜찮아지실거에요~

그라게요ㅠ저도 아프다하면 어쩔수없지 시간이약이다~ 이러는데 ㅎㅎㅎㅎㅎ그저웃지요

에이...감사합니다ㅎㅎ저만 편하게 자는거같아서 미안한마음이 더 커지다보니ㅜ
저도 위경련처럼 그랬었어요ㅜㅜ 쥐어짜듯이.

답변감사합니다ㅜ얘기해서 병원가봐야겟어요
2024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