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와...!!!
2024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폭풍 성장 11주 입니다 !

12주까지는 조심해야되서 걱정되는 맘으로 11주차도 궁금해서 서브 병원 다녀왔는데 입체초음파 찍어주셨어요 ! 톡톡 치니 움직이기도 하고 다시한번 생명이 신기해요 🥹
댓글
24

놀라워요 정말 !! 우와 !!
너무 예쁜아가네용 축하드려요 무럭무럭 자랐으면

좋은 말씀 감사드립니다 !!
귀도보이네요! 팔다리규ㅣ여유ㅓ요 ㅎㅎㅎ

제 태명두 튼튼이에용 ㅎㅎ
오앙.ㅜ.ㅜ저는아직 젤리곰되기직전인데.. 넘기엽네용

너무 더디게만 느껴지긴 하는데…금방 금방 쑥쑥 크더라구요 !

ㅠㅠㅠ감정기복은없으세용??ㅠㅠ전9주차에급..
입체촘파는 언제부터 찍을 수 있는걸까요....?😀혹시 아시나요!!????

11주12주차에 찍는거 같아요! 기형아 검사 하면서요~~
2024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