ㅋㅋㅋㅋ저도 8주차때인가 신랑이랑 티비보다가 힘준것도 아닌데 갑자기 뿌앙.. 대놓고 뀐거같아서 둘다 마주보고 당황ㅋㅋㅋㅋ수치스러워 죽는지 알앗어요 ㅋㅋㅋㅋㅋㅋㅋ ㅠㅠㅠ10주차인데 아직도 가스차고 방구마렵교 죽겟어유 진짜 ㅋㅋ
2024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가스 많이 차시나요???
7주차됬는데 가스가 너무 많이차서 배가 아플지경이에요…😢 배는 고픈데 가스는 차고 입은 쓰고 안먹어도 울렁 먹어도 울렁.. 방귀를 너무 많이 뀌니까 꼭 많이 먹은 사람같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심지어 냄새는 왤케 심해요??? 스컹크가 따로 없네요.. 다들 가스 많이 차시나요?
댓글
26

ㅋㅋㅋㅋㅋ마주보고 당황 이거 넘 공감되욬ㅋ 방구끼고 눈마주치면 왜케 웃기는짘ㅋㅋㅋ 푸하하
ㅋㅋ 저도 남편이랑 임신때문에 방귀 텃어요 ㅋㅋㅋㅋ 이제는 참으면 배가 너무 아파서 못참겠더라구요 ㅋㅋㅋ 남편이 방귀쟁이라고 놀리지만 어쩔수 없어요! ㅋㅋㅋ

ㅋㅋㅋㅋㅋ잘하셨어용 저희는 연애때부터 튼데다가 남편도 방구쟁이라서 같이 뿡뿡 껴요 ㅎㅎㅎㅎㅎㅎ
헙~저는 입 안쓰고... 방귀겁나 꼇어요ㅋㅋㅋ7주차때즘요 남편이옆에잇어서 뿡 뿌웅~~팡 끼니까 막 놀래요ㅋㅋㅋㅋ

ㅋㅋㅋㅋㅋ저도 남편 옆에서 걍 뿡ㅡ뿌우우웅 막껴요!!! ㅋㅋㅋㅋㅋㅋㅋ 넘웃김
와.. 진짜.. 저만그런줄알앗어여 변비생기면서 가스차고 배욱신거리고 못싸서 ㅠㅠ 방귀끼면 냄시가... 윽.. 원래 증상인가바여..신기하넹 첫임신이라 너무 당혹스러워여..ㅋㅋㅋ

저도 첫임신이에요! ㅎㅎㅎㅎㅎ 입덧이 이정도인줄 몰랐어요.. ㅎㅎㅎ 방귀도.. 뀔때마다 이게 나항테 나는 냄새라고..? ㅋㅋㅋㅋㅋ 현실부정
어머 완전 제 얘긴줄 😂

우리 잘 버텨보아요..!!! 화이팅❣️
2024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