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4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아..감정기복심해지는건 저만그런가요~¿

9주차접어들엇습니당.. 아가빨리보고싶기도 하면서... 무섭기도하고..별것도아닌데 기복심해지고... 뭘해도 무기력하고. . . .😔

댓글

16

  1. 저도 다 짱나고 예민하고 무기략하고 기운없고 ㅠㅠ 하나도 안신나고 아프기만하고 ㅠㅠ 넘 힘들어욤 ㅠㅠ 그러다 초음파보면서 그래 니가 잇구나 감사해,, 하다가도 입덧하고 토하면 또 모든게 원망스럽고 ㅋㅋㅋ 오락가락합니다ㅠㅠㅠㅠㅠ

    1. subcomment icon

      ㅋㅋㅋㅋ저도애요......ㅠㅠㅠ아징짜...전아직엄마될준비가안되인는건거싶구요ㅠㅠㅠㅠㅠ

  2. 저두ㅋ 모든게 다 화나고슬프고우울하다가 즐겁고신나고행복하고 매일이 롤러코스터에요

    1. subcomment icon

      저도애요ㅠㅠㅠ매일롤러코스터애요 .....

  3. 저도 구래요😢 임신전 진짜 크게 다쳤을때도 긍정적이였는데 정말.....호르몬의 노예같아요🥲🥲... 감정기복이... 와우..... 그래도 최대한 마인드컨트롤 해보려고 하는데 ㅎㅎ....잘 안되네요😣ㅋㅋ

    1. subcomment icon

      저대오요ㅠㅠㅠㅠㅠ하루애수십번...아가는잘낳아키울수잇를자걱덩이애요..

  4. 전 자꾸 혹시 아이가 자페가 아닐까 하는 걱정과 건강하지 않으면 어쩌지 하는 불안감에 너무 힘들어요 ㅠㅠ

    1. subcomment icon

      ㅠ.ㅠ에고 불안해하지마세요 👶 들은 건강하게 자라구있을꺼애용 ㅜ.ㅜ

  5. 저도 그래요ㅠㅠ 심지어 갑자기 입덧하는데 서글퍼서 눈물이 나고… 집안일 해쥬는 남편 볼때 급 눈물나고 그래요

    1. subcomment icon

      ㅠㅠㅠㅠㅜ아징짜 우울감정너므시러여. . . 전그래서 일부러신나는 음악들을려고 막그래요ㅜ.ㅜ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2024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

아..감정기복심해지는건 저만그런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