궁금하시면 일주일에 한번씩 가세요! 저두 그랬어요~
2024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궁금함을 참지못해 병원갔다왔어요!
6주차가 되어갈때 2주를 기다리기 너무너무 힘들어서 6주5일, 1주일만에 병원을 찾아갔어요.. 너무 궁금하고 이전에 다이어트약도 먹었었단 말을 깜빡하고 못해서 선생님께 찾아갔습니다. "살빼는약을 먹었었다,어떡하죠?ㅜ" 말씀드리니 "초음파로 봤을땐 건강해서 괜찮습니다" 라는 말씀을 듣고난후(그뒤에도 약물관련얘기해주셨구요.길어서 패스) 초음파를 한번봐도 될까요?하면서 동동이 상태가 너무 궁금했기 때문에 질초음파로 확인해보니, 동동이는 이제6주이고 심소들려주시며 심박정상 100이상 114였고 집상태 좋고 피없고 전반적으로 다좋아요. 이말들으니 또 안심되네요..^^ 동동이는 이제5mm라고 하시네요.ㅎ 선생님을 계속보는것도 안되겠죠?ㅠ 하루하루 너무궁금하네요.ㅜ
댓글
6
혹시 다이어트 약 마지막 복용시기가 어떻게 되세요?? 저도 예전에 먹은 적이 있어서 ㅠㅠ약물 반감기가 어느정도 되야하는지 궁금해서요 ㅠㅠ전 선생님한테 그 부분은 말씀 따로 안드렸거둔요 ㅠㅠ

얼마되진않았었어요..임신사실알기 보름?좀안됐었거든요.가슴아픈날이 좀길었어서 뭔가 불안하기도했고 약먹으면서 먹는걸 안줄이다보니 유지만 되던터라 이번달만 맘껏먹고 다음달부터 빼자는 식으로 안먹었었거든요;;
저는 유산경험있어서 7주차까지 주에 한번씩 봤어요~~

그러셨구나;;저도3년전에 계유한적이 있었어요.지금은 어떻세요??

낼8주차에용 아직 좀더지켜봐야해용ㅎㅎ
2024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