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은품은 보험비에 녹인거라 딱히 좋다고 볼순없어요ㅜㅜ 저는 그냥 횬다이해상 다이렉트로 들었어요ㅋㅋ
2024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태아보험
카페에 글 남겼더니 여기저기서 연락이 오면서 '누구 엄마' 소개로 연락한다고 하면 혜택이 더 있을거라는데 진짠가요?
댓글
3
혜택 사은품 많을수록 보험비에 다 녹아서 좀더 비싸다는 말도 있더라구요
저도 그런걸로 견적받아봤는데 생각보다 별거 없었어요. 어차피 보험가격은 누구한테 하더라도 가격은 같아요.
2024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