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4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7주차 붉은피

6월에 들어서면서 처음엔 콩알 만큼씩 이였지만 점차 조금씩 늘어가면서 갈색피가 비췄었어요. 이땐 양도적고 착상혈이겠지 해서 지켜만보고 7일에 검진날이여서 병원에 가서 진료봤는데 심장소리 처음들었어요. 피고임이 많지는 않지만 약간 있다고 하셨고 질정제를 넣어 주셨는데 질정제 때문인지 다음날 좀더많은 갈색피를 보았고 그후에도 계속 갈색피가 계속 비쳤었어요. 병원에서 피고임때문에 약간비출수 있다해서 그렇구나 하고 넘겼는데 근데 오늘 오후7시쯤 라이너를 갈았는데 잠들기전 화장실에 갔더니 라이너가 거의 젖을만큼 붉은피가 보였어요. 너무 불안한데 내일 일찍 병원가려하는데.. 괜찮겠죠??..

댓글

5

  1. 저도 갈색냉같은게 3~4일정도나와서 병원갔더니 피고임 조금있다고 절박유산 가능성이 있을수있다고 질정제 처방받았는데 앞으로 피가 나오면 무조건 오라고했어요!!!빨리가보세요!

    1. subcomment icon

      감사합니다~!ㅎ 방금 병원다녀왔는데 다행히 심장도 잘뛰고 특별히 이상없다더라구요ㅎ 그래도 출혈이 있으니 일주일동안 질좌제 처방받았어요. 일주일동안 엄청 눕눕하려구요

    2. subcomment icon

      다행이네요!! 저도 질정제 어제부터 넣었는데 갈색냉이 조금씩나와서 걱정이네요ㅜㅜㅜㅜㅜㅜㅠㅠㅠㅠ

    3. subcomment icon

      질정제를 넣으면 차츰씩 나아질거라고 하더라구요 왈칵 쏟아지는 느낌나면 바로 병원가고 그전에는 괜찮다더라구요 분명 건강하게 잘 크고있을거에요!!

    4. subcomment icon

      감사합니다!!

2024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

7주차 붉은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