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 지금 9주찬데 선생님이 안그래도 속도 울렁거리고 변비도 잘생기는 시기인데 철분제가 속도 울렁거리고 변비도 유발시켜서 초기에는 굳이 복용하는걸 권장하지는 않는다고 말씀하시더라구요 그래도 수치보고 정하는거라 많이 어지러우시면 피검사 해보고 드세요! 저는 빈혈기가 있어서 초기지만 복용중입니다
2024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누웠다가 일어나니 머리 띵~
누워있다가 일어났는데 머리가 띵~ 해서 벽잡고 10초 있었네요 이거 빈혈기 일까요? 그러면 철분제를 미리 먹는게 좋을까요
댓글
7
저도 앉았다 일어날때 머리가 띵해서 보니 산전 검사에서 빈혈기가 있다고 철분제 먹을때 다른분들 보다 성분 높은걸로 먹으라고 하셨어요! ㅎㅎ
저도 몇번 그랫는데 기립성저혈압이 잇는거 같다고 하시면서 임신하면 그럴 수 잇다고 하시더라구요 특별히 약은 처방 안해주시고 그럴 수 잇다고 걍 저는 인지해서 일어날 때 좀 천천히 일어나려 하고 잇어요
저는 9주차부터 미리 먹고 있어요~ 오렌지주스랑 먹으면 더 흡수가 좋다고 하니 참고해보세요 ㅎㅎ
저도 병원에서 초기 치고 철분수치 낮다고 빈혈기 있다고 했는데 지금부터 먹으면 엄마가 힘들 거라고 심하지 않으면 맞춰서 먹자 하셨어요ㅠ

왜 힘들어요?

철분제 먹는 게 역해서 그렇게 말씀하신 거 같더라구요 ㅋㅋ
2024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