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도 예정일 1월18일인데 반갑네요ㅋ 전 내일 병원가요...두근두근하네요ㅜㅜ
2024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8주4일도 무사히잘지나갔네요!

아기형태가 보이기시작하네요 ㅎㅎ
댓글
4

오! ㅎ 별일없을껍니다!
이제 9주차되시면 완전한 태아모습이 되요~~ 전 그거 보고 울뻔했네여^^..ㅋㅋ흰둥이도 무럭무럭 자라길바랍니다🫡

감사합니다!ㅋ
2024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