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4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11주 1차기형아검사하고왔어요!ㅋ

11주1일인데 기형아검사하고왔어요! 첫애때 12주에했어서 넘일찍해서 애기 목투명대 두껍게나오면 어쩌나 넘걱정했는데 0.88나왔오요🥲🥲🥲🥲 저 만35세라 노산이라고 니프티 할거냐고 묻는거 우선 기본검사해보겠다했거든요ㅎ 넘넘다행입니다ㅠㅠ 첫찌도 둘찌도 초코우유 먹고갔더니 뱃속에서 점프하네요ㅋㅋㅋ 짤이안올라가서 아쉽.. 첫아이 조산기있었지만 만출했고 로컬에선 대학병원 가라하고 대학병원은 서울로 가라고 미루는 형국이었거든요~ 이번에 또 전원하라하려나 했는데 우선 15주쯤부터 질정을써보자고하시네요. 뭐든 안전하게 보험처럼 ...해둬야겠어요ㅠ 비급여라 바우처 날아가는 소리가 들리지만! 기형아검사 앞두고 떨고계신분들 좋은기운 받아가세요❤️❤️❤️

댓글

11

  1. 저두 만 35세.. 노산이라 검사 받는게 많아진 다는 말을 들었는데 다들 고위험군 나오면 하시는군요!

  2. 우와 저랑 동갑이시네요?^^ 저도 니프티 고민하다가 기본검사부터 하고 위험군이라고 하면 그때 니프티 받으려구요~ 기형아검사할때 초코우유 챙겨먹어야겠어요ㅎㅎ

    1. subcomment icon

      오오 반갑네요! 저는 초코우유가 늘 성공이네요ㅋㅋ 첫째도 둘째도 점프점프! 담주 기형아검사 잘통과하실거예요!!

    2. subcomment icon

      걱정한가득이지만 울아가 믿고 기다리려구요^^ 2차검사도 좋은결과 나오시길 바랍니다~!

  3. 축하드려요😊전 담주 기형아검사하는데 떨리네요ㅜㅜ 좋은 기운 받아갑니당🥰

    1. subcomment icon

      으아 늘 기형아검사랑 모든 검사는 너무떨리죠ㅋㅋ 산넘어산같은느낌...!! 좋은결과있을거예요!

  4. 기형아검사는 배초음파로하나용???ㅎㅎㅎ와 저도7월에 기형아검사하러가는데ㅠㅠㅜ떨리네용ㅎㅎ

    1. subcomment icon

      배촘파로해요!!ㅋ콧대도보고 목투명대도 보고 피도뽑더라구요ㅎ

    2. subcomment icon

      앜ㅋㅋㅋㅋ 싱기하네요ㅜ.ㅜ...ㅎㅎㅎ 괜히성별도궁굼해자고 그렇네용ㅎㅎㅎ

    3. subcomment icon

      그쵸?ㅋㅋ 저는 첫아이 점프하는 초음파에 탯줄땜에 다들 아들같다고..점프하는 에너지보면 확실이 아들이다 라고 입을모았는데 아들같은딸이었지요ㅋㅋ 이번에도 너무궁금해요😆

    4. subcomment icon

      ㅎㅎㅎㅎ우왕ㅎㅎㅎ 싱기하네용

2024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