냉일거에요!! 흐르는 느낌 없었어요!!
2024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8주차에 양수가 샐수도있나요?
오늘 아침에 누워있다가 화장실을 갔는데 속옷 엉덩이쪽? 부분에 물같은게 묻어있더라구요... 임신하고 분비물이 많아지긴했는데 물처럼 나온적은 없었고 흐르는느낌이나 왈칵하는 느낌도 없었어요 ㅠㅠ 출혈도 없고 그이후에 나오진 않았는데 ...다음주 병원 진료인데 내일이라도 가봐야할까요? ㅠㅠ
댓글
7
저도 물 같은 냉 쭈루룩 나와요ㅠㅠ
물같은 냉도 많이 나오던데요 축축하게 냉인거같애요
전 거의 맨날 젖어있어요….. ㅜㅜ
냉아닐까요~¿¿ ㅇㅁㅇ

평소엔 냉이 약간 찐득?거리는 형태로 많이 나왔었는데 이번엔 물이 속옷에 묻은것처럼 뒤쪽으로 묻어있길래 혹시나해서요 ㅠㅠ

ㅠ.ㅠ병원함번문의 해보시는게 빠를거같아요
2024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