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장이멈춘것같아요
2024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소화가 이렇게나 안될까요? 늘 배 빵빵
이제 11주에요 임신하고 입덧하고 부터, 배가 주수에 비해 배가 고프나 부르나 항상 배가 땅땅(?)하게 나와있어요 가스찬 듯 윗배부터 아랫배까지요 소화가 늘 안되는 느낌이라 그런지.. 저같은분 계실까요?
댓글
7
저도요....11주밖에안됐는데 5~6개월로 보더라구요ㅠ 물론 뱃살이있었긴하지만 가스차고 소화안되는것도 한몫하는거 같아요ㅠ흑
낼11주되는데 저도 배가 땅땅하네요 소화도 잘 안되구ㅜㅜ 저도 가스겠져? 남산만해요 아주😂
맞아요 저희 선생님이 배 나온건 가스가 찬거라고 했어요 정상이라고 했음 !!ㅋㅋ

가스가 정말 맞겠쥬? ㅎㅎ 먹는거도 특별히 없는데 배는 늘 남산이네요
저요!!! 저도 위에 글 남기자마자 예솔님 글 봤네요… ㅋㅋㅋ 가스때문에 배가 아플지경이에요😂

ㅋㅋ배만 보면 이미 한 5개월은 된듯해요
2024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