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도사라졌어요!! ㅎㅎ정말 신기한 입덧의 세계~~살거같아요ㅠ
2024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9주4일인데 입덧 사라지신 분 계세요?
어느 순간 입덧이 사라졌어요.... 며칠후 병원가는데 걱정이 되네요 입덧 사라지신 분들 계세요?? ㅜㅜ
댓글
14
저요 저도사라짐ㅋㅋ9주1일차 먹덧중
저용 9주차부터 너무 속이 편안해지는것 같다가 좀 자극적인 냄새맡으면 헛구역질 할 뻔하고 그러긴하는데 현재11주차 오늘은 입덧약도 안먹고 버텼어요!!

헛구역질 그런증상도 있으면 걱정안하는데 아예 없어요
저도 5주차부터 입덧 생겼었는데 지금 없어진거 같아요 9주차때부터 없어진거같아요!!! 지금은 9주 5일차입니당
ㅠㅠ헣 너무부럽습니다 저는 10주 중반이넘어가는데도 너무힘드네요ㅠㅠ

전 있다가 없는게 걱정이 되요 ㅠㅠ
2024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