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와 신기해요!!!😍 저 7주 1일 첫 진료때 그냥 하얀 동그라미였는데...😂
2024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7주차인데 벌써 손발코 까지 보여요!

첫번째 아가 8주차때 유산 되었어서 매주가 떨리는 검진이에요.. 7주 밖에 안되었는데 벌써 손 발 코 까지 보여요!! 남편 코가 높은데 코가 오똑해 보여서 기대되요! 너무 귀여워서 찔끔 울었답니다 원장님한테 그냥 매주 검진 오겠다고 했어요 걱정이 되어서요 ㅜㅜ 자궁근종도 7센티 짜리가 있어서 더 걱정이에요 혹시 근종 있으신데 아가 잘 낳으신분 있으실까요? 오늘은 일단 넘 행복합니다💕
댓글
17

원래 그런가요?😂 제가 입덧도 없고 너무 잘 먹어서요
저는 하이푸를 했고 근종이 3개정도 있는데 임신중 커질수 있으니 지켜봐야한다고 하시더라구요~벌써 걱정이예요 ㅠㅠ아이가 커지면서 자리가 부족할 수 있다하시고 지금부터 큰병원으로 옮겨야 하는건 아닌지 고민중이예요~지금부터 걱정한다고 방법이 없으니 맘편히 우리 아이 잘 지켜보아요 ~!!

저도 큰병원으로 옮겨야 하는지 고민중이에요.. 개인 병원에서 진료 보는데 담당 원장님이 근종이 여러개 있다고 자꾸 말하시며 자신 없어 하시는 것 같기도 하고..
저 근종있었어요~ 경부를막고있는 근종.. 임신호르몬때문에 임신초반 4~5센티정도 되던게8센티까지 커졌었는데 다행히 통증을 유발하지않고 아이가 커가면서 위쪽으로 딸려올라가서 무사히 버텨내었어요~ 통증이오는경우에는 타이레놀 같은 진통제로 버텨야하는걸로 알고있고 근종 위치나 사이즈에따라 많은변수가 있겠지만 저는 아이가 근종에 눌려서 외반증으로 발목이 꺾여서 나왔었어요ㅠ 정말 다행히 뼈에이상있는게 아니라서 완전히 정상으로 다 돌아왔구요(치료없이) 머리도 자분한것같이 막 찌그러져있고 그래서 엄청 울었는데 아가들이 정말 유연하고 회복력이 상상초월!!근종있어도 잘 낳을수있어요! 저는 출산후 4년동안 8센티짜리 근종이 서서히 작아지면서 석회화가되어 현재3센티로 굳었고 더이상 커질일이없다고하네요^^ 그소리듣고 둘찌임신중입니다~ 좋은사례로 마음 평안하게 잘 유지하셔서 예쁜아기 만나세요!

앗 경험 나눔 감사해요 ㅠㅠㅠㅠ 외반증으로 발목이 꺾이고 머리도 찌그러졌다니 얼마나 놀라셨을까요.. 저도 근종이 이미 7센티가 있고, 4센티도 있고그래서 이게 어떤 영향을 미칠지 두렵네요 ㅜㅜ 다행히 다 정상으로 돌아왔다고 하니 너무 쫄진 않을게요.. 감사합니다!

혹시 출산은 개인병원에서 하셨을까요??수술 하셨는지도 알려주실 수 있을까요??
엇.. 저랑 주수 비슷하신데.. 저는 벌레? 물고기같던데용🤣

앗😂 다음 주수에는 귀여운 젤리곰 모양 보시기를!!
저도 근종있늗데 ㅠㅠㅠ 원장님이 출산할때 위험하다 이런 말씀은 없으셔서 잘 지나가길 바라규있어요 ㅠㅠㅠ

안 아프고 아기도 건강하게 잘 지나가길 바라겠습니다.. 저두요 ㅠㅠ
2024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