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 감사해요 ㅠㅠㅠ집에 캡슐있는데 캡슐디카페인은 넘 맛없어서 안먹고있었는데 믹스도 디카페인 나온걸 덕분에 처음 알았어요 ㅠㅠ 달다구리 맛있을거같아요 감사해요 ㅎㅎ
2022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맥심 디카페인 맛있네요😀

임신하고 커피거의안먹었는데 어쩌다 조금이라도먹으면 밤에 잠이안오더라구요ㅜㅠ 커피진짜좋아했는데 태아한테 안좋다해서 참았는데 먹으면안된다 생각하니 먹어도 맛이없고ㅠ 이제 조금안정기 들어서고 옆에서먹는 커피향이좋기도하고 커피생각이 나고 디카페인 믹스커피 사봤는데 맛있네요ㅡㅋㅋ. 매번 디카페인커피찾기도힘들고 보틀에ㅡ믹스두봉털고 얼음넣고 흔드니까 넘맛있어요ㅡ 크크 카누 디카페인은 먼가 맛없는 느낌인데 믹스 디카페인은 맛잇네요😀 소소한 행복입니다❤️
댓글
14

흔히먹는.노란색맥심보다는.약간부드러운데 달달해서ㅡ좋아요.❤️한번드셔보세요ㅡㅋ
저도 한번 사먹어봐야겠어여🤩

네ㅡ작은걸로.한번사서드셔보세요😀 먹을만해요ㅡㅋㅋ
하루에 커피 한잔 정도는 괜찮데요🤭 하지만 디카페인이 나왔다묜 또 사러 달려갑니다🤣🤣

한번씩괜찮은데ㅡ남편이 별나서ㅡㅋㅋ 안먹었음하더라구요 ㅡ혹시나.머리나쁘면.내탓인가할까바서요ㅡㅋㅋㅋ 한번씩먹기.좋은커피같아요😀

저이거보고바로사왔잔아요 ㅋㅋㅋㅋㅋ

대박👍👍먹어봤어요?ㅋㅋ 전 요즘 이거한잔하는게ㅡ행복이예요ㅡㅋㅋㅋ❤️
와 안그래도 며칠전부터 믹스커피가 엄청땡겼는데 디카페인이 있었네요!! 저도오늘사러가야겠어여😆

네ㅡ요거 생각보다.괜찮았어요ㅡㅋ 기분전환으로.최고예요😀
한번 사서 먹어봐야겠오요💛💛

작은거사서 한번먹어보세요😀 혹시 안맞을수도잇으니ㅡㅋㅋ
2022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