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쁘네요 🥳 저는 아직주수사진이없어서 주수사진보면 부럽네여 🤩
2022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13주6일 배크기! 첫 주수사진이에요

아랫배쪽이 슬슬 나오기 시작하나봐요 밥먹으면 윗배부터 아랫배까지 남산만해지네요 ㅎㅎ 아침 공복상태에서 2주에 한번씩 찍어보려구요~
댓글
4

슬슬 찍어보셔요 찍고 들여다보는 재미도 있더라고요❤️
전 입덧이 심한데도 14주부터 슬슬 똥배처럼 나오더니.. 16주되니 누가봐도 임산부처럼 윗배까지 둥글게 나오네요ㅎ 15주까지는 임산부인지 살찐건지 모르게 나왔었어요ㅎㅎ 오히려 임산부 티나니까 좋더라구요

맞아요 저도 아직은 똥배같고 막 그러네요 ㅋㅋㅋ
2022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