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도 그래서 그냥 컬리나 오아시스에서 찬거리 사먹어요 ㅠㅠ ㅋㅋㅋㅋㅋ 배달잔뜩시켜도 또 받고 냄새맡으면 먹기싫어져서 음식믈쓰레기랑 재활용 한가득이더라구요 ㅠㅠ ㅋㅋㅋㅋㅋ
2022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다들 끼니 잘 챙기시나요?
일 안하고 집에만 있어서 그런지.. 뭘 챙겨먹기도 귀찮네요;; 그나마 오전에 친정엄마 오거나 저녁에 남편오면 같이 밥이라도 먹는데 남편 늦거나 엄마 안오시는 날이면 바나나에 시리얼 아님 계란이랑 과일로 대충 떼워요. 저녁에 남편오면 그때 밥먹어야지 하다가 아직 입덧이랑 먹덧이 있어서 결국 속 울렁거려서 눈에 보이는거 막 집어먹게 되구요. 진짜 식욕왕성하고 먹는거 좋아했는데.. 지금은 배고파지면 괴롭네요ㅜㅜ도대체 뭘 먹어야하나ㅜㅜ생각만해도 울렁거리고 TV나 음식 사진만봐도 힘들어요;; 그래도 막상 먹으면 괜찮아지긴하는데 먹기전까지가 넘 힘드네요ㅠㅠ 아직 13주라.. 그래도 그전보다 많이 괜찮아지긴했는데 갈수록 더 좋아지겠죠............
댓글
17
임신전에 하루한끼만 먹다가..밥챙겨먹으려니 너~~~~~~무 귀찬아요😅
입덧이 저는 이제 진정되어가는데도ㅠㅠ 진짜 밥차려먹기 귀찮고 입맛없고 그래여ㅠㅠㅠ 대충먹을때 괜시리ㅠㅠ 걱정되기도 하지만ㅠ 진짜 누가 밥 해주면 좋겠다는 생각 저도해요ㅠㅠ


탈퇴한 유저
입덧이 약해져도 입맛없는건 변함이 없나봐요ㅠㅠ 입맛이 없어서 밥 챙겨먹기가 더 귀찮은지도 모르겠어요😭 힘들어도 과정이다 생각하구 억지로라도 조금씩 잘 챙겨먹어 봅시다요ㅜㅜ!
점심 지나 또 저녁이네요~. 뭐 배달 시키려니 배달팁도 너무 비싸고. 집에서 뭐 먹자니. 냉장고는텅~ 비여잇고. 점심 먹던거는 저녁에 먹기 싫고. 배는 고프고 그러네여 ~. 누가ㅜ매일 밥을 해줫으면 얼마나 좋을까요


탈퇴한 유저
저도 그래서 저녁은 그냥 빵먹을까.. 하고 있어용ㅜㅜ 점심은 어제 남은 불고기에 밥조금 먹어서 저녁은 밥 말고 가볍게 먹고싶네용ㅠ.ㅠ 쑥쑥이 엄마님도 가장 땡기는 맛난 메뉴로 드세용:)
저도 지금 딱!!! 아무것도 안땡기고 뭐먹어야되지...하고있었는데 시리얼이나 먹어야겠어요..ㅠ 밥하기도 싫고 먹고싶은것도 없고 근데 배는 고프고ㅠㅜ


탈퇴한 유저
임신하고나니까 왜이렇게 자주 배가 고픈지 모르겠어요ㅋㅋㅋㅋ분명 뭐 먹고나면 소화 잘 안돼서 힘들었는데 어느새 또 배가 고프더라구요..ㅋㅋ흰우유에 시리얼 너무 맛있죠! 딱히 생각 안날땐 시리얼 최고같아요👍
2022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