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떤 블로그에서 하루에 10번 토할거 입덧약 먹으면 4~5번으로 줄여준다는 말을 봤어요,, 저는 6주부터 토덧 시작해서 하루에 한번 두번 늘어가는데 참다가 목에서 피맛나는걸 보고.. 결국 8주차에 입덧약 타왔는데 딱 저말이 맞는것 같네요😂 안먹는 것 보단 훨씬 나아요!!
2022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9주차인데 소화가 너무 안되는거같아요 ㅠㅠ
빈속이면 빈속이라 울렁거리고 배고파서 속 채우려고 하면 안먹히고.. 2인분 기본으로 먹던 저인데 이젠 0.5인분도 제대로 못먹는거 같은데 소화가 너무 안되는 느낌이에요 ㅠㅠ 잘 못먹으니 체력도 바닥이고 하루종일 속은 안좋고 배는 계속 콕콕 거리니 더 예민해지고 기운도 없고 언제까지 이럴지 겁나요오 물도 안먹히고 진짜 요즘 뭘 먹고 사는지 모르겠어요 ㅠㅠ 대부분 이정도 증상은 다 겪고 계신거겠죠??ㅠㅠ 아! 입덧약 드시는분들 효과 괜찮은가요??? 진짜 울렁거림이 없어지는건지~~ 이번주 금요일에 병원 가는데 저도 입덧약 처방 받을까 고민중이에요~~ 우리 임산부 모두 홧팅입니다!
댓글
22

진짜 먹을까 말까 고민하다가 다들 추천해주셔소 ㅎㅎ 지어오려합니다 먹고 진짜 효과 보면 좋겠어요 ㅠㅠ 아기가지고부터 진짜 밥을 제대로 먹은적이 없거든요 ㅠㅠ 배는고프고 울렁거리고~~ 입덧약이 밥한그릇 먹게해주길 바라며!!
입덧약 없으면 다 토해요 ㅋㅋㅋㅋ 입덧약 신세계!!!전 추천합니당

신세계 꼬옥 경험해볼게요! 무조건 입덧약 지어옵니다!
9주차인데 아직도 입덧약을 안드셨어용??어케버티셨어요 ㅠㅠ 전 6주차부터 없으면 안될칭구에요 ㅋㅋㅋㅋㅋ 입덧약 먹어도 침덧땜에 고생이지만..밥은 먹고 살겠더라구요 ㅠㅠㅋㅋ

오늘 입덧약 꼬옥 지어올거에요 ㅎㅎ 진짜 온전히 밥한그릇만 딱 된장찌개에 비벼서 야무지게 먹고싶어요 ㅠㅠ

탈퇴한 유저
저는 입덧도 빨리오고 체덧이였어요... 방울토마토 3개 먹고 급체한 기분을 만끽했었죠 다행인건 입덧약이 효과가 있어서 그뒤로 밥먹었어요ㅠ.....입덧약이 케바케여서 효과없다고 하신분들도 계시긴하더라고요ㅜㄴ

체덧 !! 우와 진짜 체덧은 진짜 더 힘들거같아요 ㅠㅠ 입덧약 효과보셨다니 다행이에요 저도 일단 먹어보고 효과 확인해봐야겠어요~~ 입덧 잘이겨내요 우리~~~
저도 짜파게티 비빔면 두개씩 먹었는데 임신하고나서는 공기밥 반공기도 못먹어요 ㅠㅠㅋㅋㅋㅋ6주에 울렁거릴때부터 시작해서 밥을 못먹겠어서 입덧약 거의 매일 복용하다가 이제 쫌 괜찮은가 싶어서 끊었더니 바로 토해서 10주인 오늘도 먹었어요 ㅎㅎㅎ 입덧약 먹으니 토는 안하고 밥은 먹을 수 있는 울렁거림정도? 속 답답한건 계속 있어용

아 울렁거림이 없어졌으면 좋겠는데 ㅠㅠ 제발 입덧약이 제발 효과있기를 바랄뿐입니다 흑흑 저도 짜파게티 진짜 두개 무조건 먹었어요 ㅎㅎ 근데 지금은 상상만으로 느끼해요 ㅎㅎ 오마이갓 입덧 ㅠㅠ
2022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