ㅠㅜ저도 두번이나 약 끊으려고 시도했다가 응급실가서 지금 16주인데도 먹고있어요... 끊지말라고 하시네요 막달까지도 먹을수있는 약이라고ㅠㅜ
2022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입덧약 하루 안먹었다고 며칠째 토를 하네요
14주에요. 입덧약 처방받은게 떨어져서 하루 건너뛰었더니 며칠째 토를 하네요ㅜㅜ 다음날 급하게 산부인과 가서 처방받고 먹기 시작했는데 토를 해서 약 흡수가 안되는건지…ㅜㅜ 너무 힘들어요…. 지난주부턴 두통까지 와서 너무 우울해요…
댓글
2
저도 그래요 ㅠㅠㅠㅠ 저녁에 특히 심하구요… ㅠㅠㅠ 고통스럽네요 너무 ㅠㅠㅠ 언제쯤 갠차나질까여
2022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