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도 40인데 저위험 나왔어요~~그냥 믿고 가려고요^^
2022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이건 정상이겠죠?

2차기형아검사 피검사까지 했는데 오늘 이렇게 문자왔네요~ 안심하고 있어도 되는걸까요? 37세라서 노산일까 어디이상있을까 너무 걱정도 되고 이렇게만 검사해도 괜찮은가 싶기도하고... 문자를 받아도 마음이 안놓이네요;;;;ㅠㅠ
댓글
4
저도 저위험군인데 35세 이상이라고 추가검사 권유가 있어서 남편이랑 고민하다가 추가검사 그냥 했어요
저위험이면 괜찮아요
정상 맞아요^^ 문제 있음 고위험군 이라고 문자오죠~
2022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