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 유모차 당근알림 해놓고 있다가 거의 새건데 반값에 올라왔길래 오늘 샀어용 ㅋㅋㅋ 비싼거 하나 해치우니까 맘이 넘편하네요
2022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유아용품 구경갔다왔어요ㅎㅎ
15주라 이른감도 있지만 저희동네 베페는 6월에 있긴한데 집에만 있기도 지루하기도 해서 비슷한시기에 임신한 언니와 함께 유아용품 대형매장 다녀왔어요. 인터넷으로만 봤던 제품들 . 유모차들 실제로 끌어보고 이것저것 설명듣고 구경하다보니 시간가는줄 모르겠더라구요ㅋ 열심히 공부?해야겠단 생각도 들고 ㅎㅎㅎ 아직 이르지만 슬슬 준비하고계신맘들 계신가요^^
댓글
4

오오 완전 득템하셨네요!! 맞아요 유모차하나라도 뭔가 든든한기분ㅋㅋㅋㅋ 저도 몇개 알림해놨는데 저희동네는 잘 안나타나네요 ㅋㅋㅋ
이제 슬슬 리스트업 하려해요~ 브랜드랑 필요한 물품,갯수 이런거 어느정도는 정해놓고 베페 가보려구요~~ 육아용품도 가격인상이 엄청나서 ㅠㅠ 하나씩 저렴할때 사놔야겟더라구요

저도 지금부터 미리미리 하나씩 사놔야 막판에 부담이 덜가겠다 싶겠더라구요 ㅋㅋㅋ
2022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