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 제가 진짜 좋아하는 노래 들어요!!! 마음 편한게 최고인거 같아요.
2022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다들 태교 뭐하세요~?
이제 임신 16주차를 바라보고 있는 맘이에요! 저는 태교라기보단 그냥 편하게 먹고 자고 티비보고 그러는데 바느질 가끔하구요 ㅋㅎㅋㅎ 근데 티비보는게 액션이나 범죄 예를 들면 범죄도시, 범죄다루는거 이런류를 좋아하는데 애기한테 안좋을까요 ?ㅎㅎ 태교에 집중해야된다는 소리를 많이 듣는데 저만 태교 안하는거 같아서ㅠㅠ 다들 무슨 태교하시나요!
댓글
19
저도 스릴러 좋아하고 범죄수사물 책 영화 드라마 다 보고 첫째때 쇼미더머니 보며 힙합 들었는데 ㅋㅋㅋ 주변에서 성품이 매너좋고 나이스한 아이라고 칭찬들어요 ㅎㅎ 엄마 좋은거 하세요 ㅎ

머싯어요🤟🏻🤟🏻🤟🏻정말 엄마가 하고 먹고 듣고싶으고 다 해야지 맞나봐요 ㅎㅎㅎ 책이라도 좀 읽어야겠네욬ㅋㅋㅋㅋㅌ
저도 그알 궁금한이야기y 실화탐사대.. 이런거 조아해요 ㅎㅎ 아주 가끔.. 좀 찔려서 태교 음악이나 강아지들 귀여운 영상들 찾아보고 있어요 ^^

저랑 같아요 저만 그런게 아니에요ㅠㅠㅠㅠㅠㅋㅋㅋㅋㅋㅋ그래서 한번씩 태교 음악 듣고 아가한테 인생은 그런거라고 말해주고 자욬ㅋㅋ
태교는 딱히 꼭 뭘하고 그럴필요없데요~ 아빠랑 즐겁게 대화하고 재미나게 생활하고 가끔 산책하고~ 저도 영화 좋아해서 액션영화 봐요 ㅋㅋ

그러니까요!! 그런걸로 인해서 엄마가 편해지면 그만한 태교가 없을거같아요 ㅎㅎㅎ
ㅎㅎ 저도 딱히 태교없이 하고싶은거 다하고 있네요..

엄마가 편한게 제일이죠 사실😌😌
2022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