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4주면 아들은 존재감 확실하더라구요
2022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성별 반전있을까요? 14주3일차인데요

의사 선생님 말로는 딸인것같은데 라고 하시는데요 딸에서 아들로 반전이 있다고 말해주시는데 16주 쯤에 다시보자고 하시던데 고수님들 한번봐주실래요? 딸에서 아들로 반전있을까요?
댓글
2

그런것같아요 근데 오늘 선생님은 반전도 있을수있으니 16주때 다시보자고 하시길래 ㅠㅠ
2022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