병원에 다녀왔는데 아가는 잘있다고 하네요..20주 이전에는 자궁과 양막사이가 벌어져서 피가 나올수 있다고 당분간 안정하라고 해서 지금 누워있습니다!! 다들 관심 가져주셔서 감사합니다^^
2022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임신15주차
임신 15주차 됐는데 배가 계속 아프고 검은피가 나오시는분 있을까요? 3일째 이러는데 안정을 취하면 괜찮은지 아님 병원을 다녀와야 할까요?ㅠ
댓글
9

다행이네요! 잘 쉬시고 맛난거 많이 드시길바래용. :)
삭제된 댓글이에요

감사합니다!!지금 진료 대기중이에요 ㅠ
지금 씻고 막 나가려구요;;
괜찮으신가요? 다녀오셧어요?
지금 빨리 병원가보세요

병원에 가야하는게 맞나보네요.ㅠ

괜찮은지 안괜찮은지는 의사가 판단해줄거에요 어서 다녀오세요

네..감사합니다!!
2022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