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이레놀 드세요 드셔도 괜찮아요 체온 계속 오르거나 열나는 것 보다는 나아요
2022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토하면 일시적으로 체온이 올라가나요?
토하면 일시적으로 체온이 올라가나요? 아까 방금 토하고 체온재니 38도 나와서요 타이레놀 먹어야할까요? 그냥 놔두면 괜찮아 지나요?
댓글
5

네 감사합니다 토하면 체온 올라갈수도 잇는거죠?
병원에 물어보세요~ 여기는 정확하지 않아요 매번 다른산모님들이 얘기하는거같은데.. 약에 관련한걸 왜 여기다 물어보시는지..😅

그러게요.. 호떡맘님 쓰시는 글들이 여기서 답변 얻기 어려운 질문들이고.. 하나부터 열까지 걱정이 너무 많으신 거 같아요 ㅠㅠ 의사쌤한테 물어보면 더 정확하실듯 한데.. 다른 산모분들도 댓글 계속 다시는 거 같은데 .. 안타까워용.. 맘을 좀 편하게 가져야 애기한테도 더 조을텐뎅

첨이라 잘몰라서 그래요
2022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