딸램맘~ㅎㅎ 축하드려요~~❤️
2022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16주차 초음파 보고왔어요!! 성별도 나왔어요ㅎㅎㅎㅎㅎ

너무 잘 자라고있다는 아가ㅎㅎㅎㅎ 초음파 딱 보시자마자 선생님이 뭐가없네요~^*^ 그렇게 우리 아가 딸이라네요ㅎㅎㅎ90프로 딸이라고 말씀해주셔서 100프로 확정은 아니지만ㅎㅎㅎ 이제 저도 딸맘으루 갑니당!!!🍑
댓글
1
2022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